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본여행 기념품, 오타루 이로나이 프로마쥬, 일본 곤약젤리, 일본 동전파스

728x90
반응형

지난주 컴포즈 오픈 때부터 같이 일한 알바친구가 언니랑 같이 일본여행을 갔다오면서 기념품들을 사왔다.

내가 바다샌드를 맛있게 먹었더니 바다샌드랑 조금 다르지만 치즈크림이 들어간 샌드라며 사 온 이로나이 프로마쥬!
본점을 오타루에 두고 있는 오타루 지역의 대표적인 기념품이라고 한다.

처음 받아 본 과자인데, 얇은 과자 사이에 하얀 치즈크림이 들어있다.
그냥 평범한 샌드 같아 보이는데 한 입 먹어보니...

오~~~
바삭하니 노란 체다치즈 맛이 나는데 짭짤한 듯 달콤하고 느끼한듯 고소하고 맛있는...
맛을 느끼면서 하나하나 까먹다 보니 딸아이랑 둘이서 한 상자를 다 먹어버렸다ㅎ
그리고는 느끼해서 사발면을 먹었다는 사실~~~ㅎㅎ

일본 곤약젤리랑 일본 동전파스는  일본 여행 갔다 오는 사람들의 단골 기념품이다.
난 아직 일본을 가보지 않았고 앞으로도 갈 계획이 없다.
왜냐면 난 일본과 중국이 싫어서...
그런데 일본 곤약젤리는 맛있다ㅜㅜ
곤약젤리 매실맛이 새로 나왔다며 매실 맛은 2봉지나 사왔다.
다른 곤약젤리들은 한 봉지에 2가지 맛이 들어있는데 곤약젤리 매실맛은 매실맛만 들어있다.

일본 동전파스!
일본 동전파스는 사다 달라고 부탁했는데 10개나 사와서 등짝 한대 때려줬다.
용돈 얼마 주지도 못했는데ㅜㅜ
요즘 환율이 비싸서 동전파스 하나가 5,900원 정도라고 한다.

아직도 발바닥이 완전히 낫지 않아서 자기 전에 발바닥에 붙이고 잔다.
어깨랑 팔에도 붙여주고...
여기저기 동전파스 덕지덕지ㅎㅎ

반응형